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단독] 오상진♥김소영, '동상이몽2' 새 부부 합류…딸 '셜록'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오상진 씨, 김소영 씨 부부가 '동상이몽2'의 새 운명부부로 합류한다.

3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상진 씨, 김소영 씨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녹화를 마쳤다.

MBC 아나운서 선후배로 인연을 맺어 2017년 결혼한 두 사람은 '동상이몽2'를 통해 6년차 부부의 일상을 가감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8월 오상진 씨는 '동상이몽2' 스페셜MC로 출연했을 당시 살림에 서툰 아내 대신 집안일을 도맡아 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또한 김소영 씨는 SNS를 통해 사업과 방송, 육아를 동시에 해내는 '워킹맘'의 일상을 공개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실제 결혼 생활과 일상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네 살배기 딸 '셜록(태명)' 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셜록 양은 부부의 SNS를 통해 뒷모습만 보여졌을 뿐 얼굴이 공개된 적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냈던 터. 이에 셜록 양의 모습이 담긴 이번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오상진 씨, 김소영 씨 부부의 일상이 담긴 '동상이몽2'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 오상진, 김소영 SN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