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모텔에 불 지르고, 차로 편의점 들이받고…주말 새 잇단 화재·교통사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텔 방화·편의점 차량 돌진·다세대주택 화재 등 주말 새 잇단 사건 사고

노컷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 사이 서울 시내 곳곳에서 화재와 교통사고가 잇달았다.

2일 서울역 인근 한 모텔에서는 방화로 추정되는 불이 나 20여 분 만에 꺼졌다.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2일 오전 10시쯤 중구 중림동 한 모텔에서 불을 지른 30대 여성 A씨를 현주건조물 방화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자신이 머물던 3층짜리 모텔의 2층 한 객실에서 라이터로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이 불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객실 하나가 전부 불에 탔다.

경찰 관계자는 "자세한 범행 동기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차량이 편의점으로 돌진하는 사고도 발생했다.

서울 강북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 20분쯤 강북구 번동 한 편의점으로 50대 남성 B씨가 몰던 SUV 차량이 돌진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유리창이 부서지는 등 편의점이 크게 파손되고, B씨와 편의점 직원 등 총 3명이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

경찰 관계자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으며 운전자 부주의로 인한 사고로 추정된다"며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날에도 한 다세대주택에서 불이 나 한 명이 다쳤다.

소방 당국은 전날 오후 4시 20분쯤 강남구 논현동 한 3층짜리 다세대주택에서 불이 나 30여 분 만에 꺼졌다고 밝혔다.

이 불로 주민 1명이 2도 화상을 입고 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이송됐고, 주택 일부가 불에 타 소방당국 추산 4천3백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주택 안에서 충전 중이던 전동 마사지 건의 리튬 배터리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