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뮤지컬배우 조환지, ‘불후의 명곡’ 레전드 무대 완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실력파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배우 조환지는 지난 1일 방송된 KBS2 음악 예능 '불후의 명곡' 국군의 날 특집에 출연,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대표 넘버 ‘지금 이 순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공군 대표로 출연한 조환지는, 정복을 입고 군악병다운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무대에 오른 그는 객석을 압도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조환지의 풍부한 성량과 탄탄한 가창력은 이번 무대에서 그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함께 국방의 의무를 지고 있는 국군 장병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까지 남겨 훈훈함을 더했다.

뮤지컬 배우 조환지는 제1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수상, 이후 뮤지컬 ‘아몬드’, ‘더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등 다수의 무대에서 남다른 보컬 역량과 캐릭터 소화력을 드러내 업계와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단독 콘서트 ‘텔 미 스프링, 러브’(Tell Me Spring, Love)와 동명의 포토에세이 출시, 단독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팬들의 기쁨을 더했다. 다가오는 겨울에는 입대 전 준비를 마친 발라드 앨범 발매를 예고하기도. 해당 앨범은 히트곡 메이커 다비(DAVII)가 작곡하고 프로듀싱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사전에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 사랑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는 조환지의 향후 행보에 뮤지컬 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조환지는 지난 7월 11일 입대 후 공군 군악대 복무 중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