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홍윤화, '코미디빅리그' 복귀…문세윤으로 완벽 빙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개그우먼 홍윤화가 복귀해 꽉 찬 웃음을 전한다.

이데일리

2일 방송하는 tvN ‘코미디빅리그’. (사진=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일 오후 7시 45분 방송하는 ‘코빅’에서는 2022년 4쿼터 첫 라운드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선 부상으로 잠시 무대를 떠났던 홍윤화가 ‘주마등’ 코너로 다시 복귀해 강력한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주마등’ 코너는 생사의 기로에 놓인 문세윤이 지나간 과거를 회상하는 코너다. 지난 쿼터에서 홍윤화는 어린 시절의 문세윤을 찰떡 같은 연기력으로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랜만에 무대 위에 오른 홍윤화는 문세윤에 완벽 빙의해 여전한 개그감을 대방출한다.

또한 ‘코빅’은 확 바뀐 재미로 2022년 4쿼터의 포문을 연다. 신규 코너들이 웃음 경쟁에 출사표를 던진다.

‘수사황 조수봉’은 황제성이 왕경영의 아들로, 문세윤이 조수봉의 아들로 분해 사건 현장을 수사하는 코너다. 지난 쿼터 ‘발명황 조수봉’에서 문세윤의 횡포에 당하기만 했던 황제성이 통쾌한 복수전을 벌인다.

‘전지적 조상 시점’에서는 이용진, 남호연, 김성원이 의기 투합, 묘지를 방문한 이들을 사후 세계에서 관찰하는 조상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승부조작’의 박경호, 오지택은 복서가 되어 웃픈 승부전을 이어간다.

기존 코너 또한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결혼해 두목’에서는 이국주의 ‘여보리’ 선택 방식이 변경돼 관객석에 더욱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한다.‘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 박영진은 ‘천사표 이상준 VS 개매너 현빈, 소개팅 상대는?’을 주제로 토론한다. ‘나의 장사일지’에서는 이진호와 지금껏 본 적 없는 캐릭터의 진상 손님들이 차진 호흡을 선보인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