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그로신' 한가인 "아이가 설민석 덕에 역사 알아"···설민석 복귀 각[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이하 ‘신사생활’) 한가인이 설민석의 이름을 반겼다.

1일 첫 방송한 MBN ‘신들의 사생활’에서는 한가인이 쉽게 어른들을 위한 그리스 로마신화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설민석 작가, 김헌 서양고전학 박사, 정승제 수학 전문 강사, 아티스트 한젬마가 등장했다.

한가인은 김헌 교수의 강의를 너무나 잘 봤다면서 기뻐하는 표정을 지었고, 한젬마 덕에 미술에 대해 애호를 갖게 됐다며 또한 인사를 건넸다.

이날 방송에는 오랜만에 복귀를 한 설민석이 등장했다. 우렁찬 목소리와 완벽한 딕션으로 역사 설명을 쉽게 해 많은 국민에게 역사에 흥미를 느끼게 한 작가 설민석의 오랜만의 복귀는 떨리는 장면이었다. 한가인은 “제가 한국의 100명의 위인들 노래를 부르는데, 우리 둘째가 그걸 틀어서 듣더라. 설민석 선생님 덕분에 잘 듣고 있다”라면서 설민석의 명성을 적극 환영했다.

이어 설민석은 그리스 로마 신화를 자신의 식대로 풀어내고자 공부한 소감을 전했다. 설민석은 “제가 알던 그리스 로마 신화가 아니더라. 조선왕조실록 같은 건 줄 알았는데 제가 알고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만 다섯 가지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MBN ‘그리스 로마 신화 : 신들의 사생활’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