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인 없는 집들이?…이이경, 이사 간 집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2022.10.01. (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집주인 없는 집들이'라는 황당한 상황이 펼쳐진다.

1일 오후 6시25분 방송하는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가 최근 이사한 이이경을 위해 깜짝 집들이를 몰래 준비한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준비한 선물까지 야무지게 들고 나타나 서프라이즈 집들이에 한껏 신이 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첩보 작전 뺨치는 기세로 이이경 집을 습격한 멤버들은 '이경이 없는 이경이 집들이'를 하게 되는 상황에 처한다. 집 주인이 없는 빈집에 들어온 멤버들은 "근데 얘 어디 갔어?", "망했네"라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한다.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라진 이이경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에 이이경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러던 중 이이경의 집을 구경하던 중 유재석은 "혹시 우리 중 여기 먼저 온 사람 있는 거 아냐?"라며 러브라인을 예상한다. 이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는 "이미주냐 박진주냐?"라고 '명탐정 셜록'이 돼 수사망을 좁혀간다. 이를 듣고 있던 신봉선은 "잠깐, 왜 나라고 생각 안 해?"라고 발끈해 웃음을 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