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동원X박지원 '러브 액츄얼리', "듀엣 챌린지 영상"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박지원이 'Love Actually' 듀엣 챌린지 영상으로 매력적인 음색을 뽐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가 지난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동원, 박지원의 'Love Actually' 듀엣 챌린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원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혼자 부르는 후렴구 파트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드러냈다. 상대방이 부르는 부분에서는 양손으로 엄지를 세우며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지원 또한 후렴구 파트를 혼자 부르며 감미로운 음색을 과시했다. 고음까지 깔끔하게 소화한 박지원은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쳐로 팬심을 자극했다.

이번 챌린지와 함께 ‘Love Actually’ 가요제 또한 진행 중이다. 지난 29일부터 시작된 ‘Love Actually’ 가요제는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의 형식, 인원,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동원과 박지원이 호흡을 맞춘 'Love Actually'는 음원 수익금 일부를 세계 각지 불우이웃에게 기부하는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으로 감미로운 EP 사운드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레트로 발라드 곡이다.

한편, 정동원과 박지원이 참여한 '월드 피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Love Actually'는 지난 28일 발매됐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