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인덕션’ 출시 2주년을 맞아 10월1일부터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삼성전자는 자사가 올해 판매한 전기레인지 3대 중 2대가 비스포크 인덕션이라고 전했다.(전체 3구 전기레인지 중 비스포크 인덕션 판매 비중. 9월23일 기준)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 기간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제품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던 가스 쿡탑 또는 전기레인지를 반납하면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대사 모델은 2022년 출시 비스포크 인덕션(NZ63B6657, NZ63B6527, NZ63B6507)이며 혜택은 캐시백, 포인트 등 판매처 별로 상이하며, 구매 취소 시 혜택을 반납해야 한다.

또 화이트 상판과 함께 다채로운 비스포크 색상(전면 조작부)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올해 신규 색상인 글램 이브닝 코랄과 모닝 블루를 포함해 그레이·핑크·피치·베이지·바닐라 등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대상모델: NZ63B6657XE/XG/XP/XM, NZ63B6527XP/XG, NZ63B6507XS/XL/XQ)

지난 2020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비스포크 인덕션은 블랙 상판으로 제한됐던 기존 인덕션의 고정관념을 깨고 화이트 상판과 감각적인 색상의 전면 조작부로 구성된 화이트 인덕션 시장을 새롭게 열었다.

2022년형 비스포크 인덕션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강력한 화력과 지름 28cm의 대형 용기에도 골고루 열을 전달하는 ‘듀얼링 대화구’를 적용하는 등 우수한 조리 성능까지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고 있다.

또 간편함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밀키트·간편식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으로 스캔하면 비스포크 인덕션으로 온도·시간 등 최적의 조리값을 보내주는 ‘스캔쿡’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쿡’ 기능을 선보이며 ‘홈쿡’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인덕션은 국내에 ‘화이트 인덕션’ 트렌드를 만들며 지난 2년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도 앞선 디자인과 기능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