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BH 손석우 대표, APAN 베스트 매니저상 "다시 태어나도 매니저 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H엔터테인먼트의 손석우 대표가 APAN 베스트 매니저상을 수상했다.

지난 29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2 APAN STAR AWARDS'(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 이하 APAN 시상식)에서 BH엔터테인먼트의 손석우 대표는 베스트 매니저상을 수상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여자신인상을 수상한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박지후가 시상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손석우 대표는 “아무것도 모른 채 시상식에 왔는데 회사 막내인 박지후가 시상자이기에 더 의미 있고 감사하다"며 "오래 전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다시 태어나면 어떤 직업을 갖고 싶은지 기자분께서 물어보셨는데, 주저하지 않고 매니저라고 얘기했다. 그 후로 오래 지났지만 오늘도 같은 생각이 드는 걸 보니 내가 이 일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것 같다"는 수상 소감을 진정성 있게 전했다.

이어 "오랫동안 함께한 BH엔터테인먼트의 사랑하는 배우들,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선, 후배 매니저분들이 주는 상이라 남다른 의미가 있다. 이 방송을 보고 계실 부모님, 아내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마음도 표했다.

손석우 대표의 베스트 매니저상 수상 소식에 BH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들은 SNS에 축하 인사를 남기며 마치 자신의 일처럼 기뻐했다. 이병헌은 “So proud of you”라는 메시지를, 한효주는 “너무 축하하고 대단하고 감사하고 행복하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손석우 대표는 2006년 6월 2일 창립 이래 16년 동안 BH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있다. BH엔터테인먼트는 고수, 김고은, 박보영, 박성훈, 박유림, 박지후, 박진영, 박해수, 션리차드, 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정채연, 조복래, 조혜정, 주종혁, 추자현, 카라타 에리카,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가 소속된 배우 전문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