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보라, '핀란드 파파' 주인공 맡는다…'이색 연기'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보라가 '핀란드 파파'의 여주인공으로 나선다.

오늘(30일) 소속사 엠씨엠씨(스튜디오스카이)에 따르면 김보라는 드라마 '핀란드 파파'의 주인공 이유리 역으로 캐스팅됐다.

'핀란드 파파(제작 (주)케이드래곤)'는 가족이 죽고 홀로된 20대 소녀 이유리가 카페 '핀란드 파파' 아르바이트 생으로 취업하면서 내면의 상처를 치유 받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김보라는 '핀란드 파파'에서 이유리로 분해 슬픔과 웃음을 오가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OTT 웨이브 드라마 '러브씬넘버#' 이후 오랜만에 주인공 역을 맡아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보라는 2005년 KBS2 드라마 '웨딩'에서 아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터치', '시네마틱드라마 SF8 - 우주인 조안' 뿐만 아니라 영화 '미생 프리퀄', '몬스터', '시간이탈자', '괴기맨숀' 등에서 장르를 불문하고 한계 없는 연기력을 보여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SKY 캐슬'에서 김혜나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강렬한 연기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핀란드 파파'에서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보라가 출연하는 '핀란드 파파'는 6부작으로 현재 편성 논의 중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엠씨엠씨(스튜디오스카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