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호텔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한강공원 불꽃 축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각종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국내 3대 불꽃축제로 불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 주최로 오는 10월 8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3년 만에 개최된다. 올해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형형색색의 불꽃이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이에 용산에 위치해 여의도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등 불꽃축제 맞춤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우선,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한강뷰 객실 1박과 식음 혜택을 제공한다. 식음 혜택은 2종으로 구성돼 이용객은 기호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불꽃축제를 감상하려는 이용객을 위해 ‘샴페인 1병 및 초콜릿 세팅’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해당 혜택을 선택하는 이용객에게는 유럽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풍성한 요리를 즐기고 싶은 이용객은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 노보텔 · 이비스 스타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식음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파노라믹 뷰가 일품인 ‘킹스 베케이션’은 탁 트인 시야로 불꽃축제를 감상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다. 불꽃축제 당일에는 주류를 포함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제공해 환상적인 불꽃축제 디너 타임을 완성해 준다. 호텔 최상층인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도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