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엄지원, 미스터리한 비밀 품은 인물→충격 반전 선사…어록 눈길('작은 아씨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작은 아씨들' 엄지원의 어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엄지원은 tvN 토일드라마 '작은아씨들'(극본 정서경, 연출 김희원)에서 미스터리한 비밀을 품은 인물 원상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엄지원은 매회 수많은 어록을 탄생시키며 이목을 끌고 있다.

"인혜가 든든한 언니가 있네요. 엄마가 없다고 들었는데."

상아의 첫 등장은 인주와 아슬아슬한 대립이었다. 상아의 집에서 밤 늦은 시간까지 놀던 인혜(박지후)를 데리러 온 인주는 인혜의 손에 돈 봉투를 쥐어 주는 모습을 발견한 것. 이후 인주는 담담하게 호의를 거절했지만, 상아는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채 세자매에게 엄마가 없다는 사실과 인혜의 재능을 높게 평가하며 자신의 권위와 위세를 확실히 보여준 것. 서로의 속마음을 숨긴 채 한치 물러섬 없는 두사람의 팽팽한 대립은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선사했다.

"아이는 가족의 거울이에요. 인혜 눈에는 자기 때문에 힘들어하는 언니가 비쳐요."

장학 재단으로부터 받은 인혜의 유학비용을 돌려주기 위해 상아를 찾은 인주는 상아를 통해 인혜의 위태로운 내면이 보이는 그림들을 보게 되었고, 이내 인주는 큰 충격에 휩싸였다. 자신의 그림에 죽어가는 언니를 그렸다는 말과 함께 언니를 향한 인혜의 속마음을 전한 상아는 비밀스러운 미소를 띄며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내 어시스턴트가 돼 줘요."

화영(추자현)이 빼돌린 20억을 가져갔다는 이유로 주임(박보경)에게 무차별적인 구타를 당하고 있는 인주(김고은)를 발견한 상아는 위기 속에서 인주를 구해줬다. 이후 생전 화영과 비밀 친구였다는 사실을 고백한 상아는 인주에게 자신의 일정과 돈 관리를 도맡아 할 어시스턴트가 되어 일을 함께할 것을 제안해 이들 사이에 새로운 국면을 예고한 것.

"지금 난 24시간 연기중이에요. 박재상의 사랑받는 아내."

상아와 인주는 함께 쇼핑도 즐기며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재상이 붙인 차를 따돌리려 택시에 오른 두 사람은 화영의 집으로 향했다. 생전 화영의 모습을 떠올리며 이내 눈시울을 붉혔고, 자신의 아픈 과거사와 함께 재상과의 관계가 모두 거짓이라고 털어놓으며 솔직한 면모를 보여 인주와 제2의 비밀친구가 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작은 아씨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