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프리카티비, 2022-2023시즌 프로농구 전 경기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아프리카티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아프리카TV가 2시즌 연속 프로농구 생중계에 나선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0월 1일 열리는 2022 KBL 컵대회를 시작으로 2022-2023시즌 KBL 정규리그 전경기를 생중계한다.

정규리그는 오는 10월 15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3년 3월 29일까지 6개월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평일 경기는 오후 7시, 주말·공휴일은 오후 2시와 4시에 열린다.

특히 이번 2022-2023시즌은 오리온 농구단을 인수해 새롭게 창단한 고양 캐롯 점퍼스와 아시아 쿼터 제도 도입 등 다양한 변화가 이루어져 농구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한, 아시아쿼터를 통해 일본의 모리구치 히사시, 필리핀 국가대표 선수인 렌즈 아반도, 샘조세프 벨란겔 등의 선수가 KBL에 합류, 아시아 선수들이 펼칠 새로운 모습도 기대된다.

1인 미디어 아프리카TV BJ들의 생중계도 진행된다. 아프리카TV에서 스포츠 중계 BJ로 활약 중인 스포츠 전문가와 인기 스포츠 중계 BJ 및 프로농구 BJ들의 개성 넘치는 중계가 예고되어 있어, 경기를 시청하는 스포츠 팬들에게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 생중계를 보지 못한 유저들을 위한 VOD 서비스도 제공된다. 2022-2023시즌 프로농구 다시보기 VOD는 아프리카TV 스포츠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 농구중립 공식 방송국에서는 매 라운드 경기 일정과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김차돌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국내 프로농구를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전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도 리그 전경기를 생중계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정규리그 뿐만 아니라 드래프트 추첨식, 신인선수 드래프트, KBL 컵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중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