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공조2' 진선규, '두시의 데이트' 출연…반전매력 대방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글로벌하게 확장된 스토리, 풍성한 케미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의 진선규가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화끈하게 터지는 액션과 웃음으로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의 진선규가 30일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디오를 통해 진선규는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쾌한 입담과 밝은 에너지로 반전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봉 4주차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의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선규가 직접 전하는 '공조2: 인터내셔날'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오는 30일 오후 3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