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국민 그룹' god 4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국민 그룹' god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god는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god가 지난 2018년 콘서트 이후 4년 만에 개최하는 공연으로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등 멤버 전원이 참여를 확정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god는 데뷔 이후 선보인 수많은 히트곡과 팬들과 쌓았던 추억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추억을 만든다. 전 국민들에게 사랑 받은 수많은 메가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로 god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들을 선보이고 관객들과 함께한다는 계획이다.

가수와 배우, 방송과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god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완전체로 만나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 밝은 에너지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주관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이번 공연은 데뷔 23주년을 맞은 god가 4년 만에 팬들과 완전체로 만나는 자리인 동시에 팬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