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god, 완전체로 돌아온다…12월 연말 콘서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월 9일~11일 체조경기장에서 개최

더팩트

god가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god가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god가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18년 연말 개최한 20주년 콘서트 이후 4년 만의 공연이다.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멤버 전원이 함께 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god는 데뷔 이후 선보인 수많은 히트곡과 팬들과 쌓았던 추억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전 국민들에게 사랑받은 수많은 메가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로 관객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가수와 배우, 방송과 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god는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완전체로 만나지 못했던 팬들을 위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퍼포먼스, 밝은 에너지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각오다.

공연 주관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이번 공연은 데뷔 23주년을 맞은 god가 4년 만에 팬들과 완전체로 만나는 자리인 동시에 25주년을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