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신곡 무지개' 음원 영상 800만 뷰 돌파…지금은 '영웅시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신곡 무지개 영상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지난 2022년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음원 영상으로 등록 되어 29일 현재 800만 뷰를 돌파 했다.

품격이 느껴지는 춤선과 지친 하루를 위로하는 상큼한 힐링으로 에너지를 전해주는 가수 임영웅의 '무지개' 라이브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9월29일 현재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했다.

초록의 봄 햇살과 시원한 바람맞으며 배낭 하나 메고 떠나고픈 일명 여행촉구송 '무지개'는 김시온·멧돼지가 작사, 작곡했으며 답답한 일상을 뒤로하고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밝고 경쾌한 리듬이 참 좋은 무지개는 여행 가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흥얼거리며 부르는 콧노래 같아서 기분을 참 좋게 한다. 요즘같이 날씨가 좋은 날 들으면 기분이 업될것 같아 몽글몽글 행복감이 드는 기분이 좋아지는 곡임에 틀림이 없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있는 'TS샴푸'가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8주년 특집 '저스트TS샴푸'방송이 전체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창사이래 홈쇼핑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