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안희연, '판타지스팟' 출연 확정…사회생활 만렙 직장인 변신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안희연 / 사진=써브라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EXID 멤버로도 유명한 안희연이 드라마 '판타지스팟' 출연을 확정 지으며 배우 행보를 이어간다.

30일 소속사 써브라임은 "배우 안희연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간 다양한 작품으로 보여드린 모습에 이어 이번에도 색다른 변신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지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느끼고 싶은 20대 여자들의 이야기다.

극 중 안희연은 자기 자신을 제대로 알아 가고 싶은 '손희재' 역을 맡았다. 희재는 모두에게 다정하고 싹싹한 성격을 가진 인물로, 주변에 늘 사람이 넘치는 사회 생활 만렙의 직장인이다. 뜻하지 않게 맡게 된 팟캐스트 방송으로 인해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고찰하며 변화하는 캐릭터의 마음가짐을 솔직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안희연은 웹드라마 '엑스엑스(XX)'를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디뎠다. 이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JTBC 'IDOL [아이돌 : The Coup]'('아이돌')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훌륭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해냈다.

이번 '판타지스팟'을 통해서는 안희연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어느 때보다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