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베스트투자증권, 2022년 하반기 대졸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오는 10월 5일까지 '2022년 하반기 대졸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채용전제형 인턴은 3개월간의 인턴십 기간 이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생긴다. 리서치 RA(기업분석, 투자전략), IT(HTS, 인프라, 홈페이지, 업무원장개발), 홀세일(국제영업/해외주식영업, PE), 리테일(지점영업, 온라인영업) 부문에서 총 00명의 채용이 진행된다.

전형은 서류,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임원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10월 5일까지고 전체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공통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국내외 대학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일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별도로 마련된 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구글, 네이버에서 '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을 검색해 접속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글로벌 경제 상황과 마찬가지로 국내 증권업황 역시 불투명한 때이지만 인재에 투자한다는 당사의 기조는 변함이 없다"며 "위기에서 기회를 만들어 낼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이재빈 기자 fuego@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