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장민호, '미스터트롯2' 출격…장윤정X붐과 함께 마스터 군단 본격 가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장민호가 ‘미스터트롯2’에 합류한다.

TV 조선 측은 29일 보도자료를 통해 “‘미스터트롯2’가 장민호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로써 ‘미스터트롯2’는 MC 김성주, 마스터 장윤정과 붐에 이어 장민호까지 합류하며 강력한 마스터 군단 조합을 완성했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지난 시즌에서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트로트계 꽃사슴’이라는 별명과 더불어 큰 호응을 얻으며 탑 6에 올랐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신드롬을 이끈 주역이다. 이후 음악 무대는 물론 예능과 광고 등을 섭렵하는 대활약을 펼치며 방송가에서 ‘되는 주식’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지난 ‘미스트롯2’에 특별 마스터로 출연했던 장민호는 “탈락자가 발생할 때마다 두통이 올 만큼 마음이 힘들고 아쉬웠다”고 밝힐 정도로 참가자들과 진심으로 함께하며 깊은 공감을 얻었다. 선배이자 동료로서 참가자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던 그가 이번 ‘미스터트롯2’에서는 정식 마스터로 함께 하며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시작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민호는 “참가자들의 간절한 심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마스터의 판단이 당락은 물론 나아가 그들의 인생과 꿈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신중하게 고민하고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참가자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면서 가장 공정한 심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책임감 있는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먼저 경연 무대를 밟아본 선배로서 장민호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조언과 공감을 건네며 최고의 무대를 이끄는 든든한 멘토로 펼칠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장민호의 합류로 더욱 강력한 ‘트로트 어벤져스’를 탄생시킨 원조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2’는 올겨울 방송된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