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곽도원 음주운전, 주민 신고로 적발..현장 공개 ('연중 플러스')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감독 양우석)’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곽도원이 착석하고 있다.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오는 22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연중 플러스’에서는 배우 곽도원의 음주운전 혐의와 작곡가 겸 가수인 돈 스파이크의 필로폰 투약 혐의, 그리고 배우 이기우, 래퍼 넉살을 비롯한 스타들의 결혼 소식과 KBS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촬영 현장을 ‘연예가 헤드라인’에서 전한다. 이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자백’으로 돌아온 배우 소지섭을 만나보는 ‘게릴라 데이트’, 힙머니즘 엔터테이닝 영화 ‘대무가’의 배우 박성웅과 함께하는 ‘스타 퇴근길’. 마지막으로, K-드라마 속 국민 엄마를 소개하는 ‘연예가 빅데이터’까지. ‘연중 플러스’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소식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먼저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된 배우 곽도원의 소식과 작곡가 겸 가수인 돈 스파이크의 필로폰 투약 혐의를 직접 취재했다. 곽도원은 음주운전 후 제주도의 한 도로에 주차한 채 잠들어 주민 신고로 적발되었는데, 그 현장을 ‘연중 플러스’가 직접 찾아가 봤다.

이어 마약류 위반 등의 혐의로 입건된 돈 스파이크는 체포 당시 소지한 필로폰만 1000회분이었다는 사실에 논란이 일었다. 사건이 알려지자 소속사는 연락 두절, SNS는 비공개로 전환하며 무대응으로 일관하는 상태. 기자 인터뷰를 통해 당시 상황에 대해 알아본다.

그리고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스타들의 소식도 전한다. 제주도에서 반려견 테디와 함께 입장하며 스물 웨딩을 치른 배우 이기우와 특별한 파티 형식으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심은진 뿐만 아니라 화려한 하객 라인업을 자랑한 래퍼 넉살과 유쾌한 결혼식을 진행한 래퍼 산이까지 모두 같은 날 결혼해 화제가 되었는데. 웨딩플래너가 밝힌 웨딩홀 대관료는 과연 얼마일지 이날 공개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KBS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배우들과의 만남도 이루어졌다 작품 속에서 K장남 이상준 역을 맡은 임주환은 “건강하게 사랑하는 역할은 처음”이라며 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는데. 이어진 이하나, 김승수, 이경진의 인터뷰를 통해 배우들 간 케미 점수부터 촬영 비하인드까지 확인할 수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자백’으로 돌아온 소지섭을 5년 만에 ‘게릴라 데이트’에서 만나본다. 홍대에 소지섭을 보러 모여든 수많은 인파! 오랜만에 시민들을 만난 소지섭은 다정한 손바닥 밀치기 게임부터 포옹까지 남다른 팬서비스를 선사했다고. 또 소지섭은 노래 개인기를 선보이겠다는 남자 시민으로부터 특별한 세레나데를 받고 웃음을 터트렸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지섭은 ‘소간지’라는 별명에 대해 “이제는 뗄 수 없다”라고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최근 SNS를 개설하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다고. 그 이유는 이날 ‘게릴라 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무당과 굿판을 소재로 한 영화 ‘대무가’의 배우 박성웅과 ‘스타 퇴근길’에서 함께한다. 박성웅은 이번 영화를 두고 “샤머니즘이 아니라 힙머니즘 영화”라며 촬영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던 중 “남자 둘이서 3분간 부둥켜안고 울었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그동안 슈트 패션을 많이 선보인 박성웅은 “사실 집에 슈트가 없다”라고 반전 사실을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더불어 박성웅과 퇴근을 걸고 진행한 뽑기 게임! 박성웅은 남다른 개인기부터 애교, 하트 삼종 세트까지 선보이며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마지막 딱지치기 게임에서 김종현 아나운서와의 대결을 펼친 박성웅. 패배 시 ‘연중 플러스’ 재출연을 건 승부에서 과연 박성웅은 퇴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날 ‘스타 퇴근길’에서 공개된다.

마지막으로, ‘연예가 빅데이터’에서는 대한민국을 웃고 울리며 시청자들을 인정하게 만든 K-드라마 속 ‘국민 엄마’ 스타들을 알아본다. 배우 이영애, 김희애, 배용준, 소지섭까지! 탑배우들의 대모로 통하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스타부터 부유의 끝판왕! 드라마 속 재벌 엄마를 섭렵하며 1억짜리 코트는 물론 10억짜리 보석을 두르기도 해 화제가 된 스타. 그리고 ‘국민 엄마’ 이미지로 27년 동안 광고 모델로 활동! 최초로 ‘국민 엄마’ 타이틀을 거머쥐며 명품 연기를 선보여 온 스타까지. 폭발적인 연기력을 자랑하는 스타들 중 과연 1위를 차지한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날 ‘연예가 빅데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중 플러스’는 29일 목요일 오후 11시 KBS2에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