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스마트폰 지키려다 사망까지…'한블리' 충격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2회. 2022.09.28. (사진=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 스마트폰을 지키려다 사망에 이를 수 있는 충격적인 영상이 공개된다.

오는 2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물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 2회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유발된 끔찍한 교통사고 사건들을 다룬다.

이날 한문철 변호사는 스마트폰을 보다 자동차와 충돌하는 영상들을 여러 편 소개한다.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들이 사고로 이어지는 장면은 안타까움을 유발하는 동시에 보는 이들의 탄식을 자아낸다.

이어 "스마트폰을 지키려다 가벼운 접촉사고로 사망에 이를 수 있다"는 한문철 변호사의 한마디는 스튜디오에 정적을 일으킨다. 영상 속 자동차와 충돌한 보행자의 상태가 상상 이상의 처참한 결말을 맞이해 충격을 안긴 것.

그런가 하면, 횡단보도 위 대놓고 신호를 위반하는 두 대의 오토바이 영상이 패널들과 스튜디오 판정단들의 공분을 산다. 당최 이유를 알 수 없는 오토바이 운전자들의 행태에 점점 분노 게이지가 상승하지만 모두의 예상을 빗나가는 반전 결과가 기다린다고.

또, 한문철 변호사는 운전자라면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급발진 문제에 대해 당황하지 않고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