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우컨신상] 동원F&B, 제로 칼로리(0kcal) 이온음료 '투명이온'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먼컨슈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원F&B가 운동 중이나 후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0kcal) 이온음료 '투명이온'을 출시했다.

'투명이온'은 수분과 전해질 보충을 위해 즐겨 찾는 이온음료가 일반적으로 칼로리와 당 함량이 높아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을 겨냥해 제로 칼로리로 기획됐다. 또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건강한 수분 보충이 가능할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해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한편 동원F&B가 지난해 선보인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투명이온'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로 칼로리 음료 제품군을 확대하고 음료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건강과 체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트렌드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며 "'투명이온'은 운동을 즐겨 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투명이온'의 중량은 500ml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 정식품,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 출시

우먼컨슈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이 간편한 요리를 돕는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12시간 동안 사골의 핏물을 제거해 잡내를 없애고 12시간 동안 육수를 우려내는 등 24시간의 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 마늘, 파, 소금으로 알맞게 간을 맞춘 구수하고 깔끔한 맛으로, 자극적이거나 느끼하지 않아 모든 요리와 잘 어우러진다. 또한 멸균팩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떡국이나 고기국수 등을 만들 때 기본 재료에 부어 끓여주면 간단히 구수하고 깊은 국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부대찌개나 마라탕, 떡볶이 등 육수가 필요한 모든 요리에 밑국물로 활용하면 풍미와 감칠맛을 더한 맛있는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로,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거나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싶을 때, 혹은 바쁜 일상 속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 '구수한 사골육수' 외에도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국산 채소 4종을 우려낸 따뜻한 요리용 '담백한 채소육수', 제주 겨울 무를 우려 만든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더한 차가운 요리용 '시원한 채소육수', 전통 방식 그대로 콩을 갈아 만든 '진한 콩국물 플레인'과 '진한 콩국물 검은콩' 등의 제품을 갖췄다.

정식품 관계자는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24시간의 정성을 담아 한국인이 좋아하는 깊고 구수한 맛을 낸 제품으로 가정 내 상비 식품으로 구비해두고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며 "정식품 홈페이지에서 간단요리사 제품들로 만들 수 있는 간편하고 맛있는 요리 레시피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어 메뉴가 고민되실 때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