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흥신흥왕 코요태, 아이돌 스타일링도 완벽 소화…티저 이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아이돌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28일 정오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와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LET’s KOYOTE’의 ‘영웅’, ‘반쪽’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영웅’ 이미지 속 코요태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순백의 미를 자랑, 데뷔 24년 차의 여유로움에 순수함까지 더한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파란 하늘을 향해 엄지척을 보내고 있는 코요태에게서 남다른 텐션과 에너지가 느껴져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일경제

코요태가 아이돌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사진 = 제이지스타


‘영웅’ 이미지를 통해 최장수 혼성그룹의 여유로움과 청량함을 엿볼 수 있었다면, ‘반쪽’ 이미지에선 코요태만의 자유롭고 친숙한 분위기가 녹여져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든다.

‘반쪽’ 이미지 속 코요태는 현재 날씨와 어울리는 ‘가을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곡명이 ‘반쪽’이듯 지금껏 코요태를 사랑해 준 팬들과 대중을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초대하는 느낌을 자아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앨범명 ‘LET’s KOYOTE’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이 코요태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당장이라도 가요계를 섭렵할 것 같은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는 것은 물론, 24년을 함께한 세 사람답게 서로를 향한 애정이 느껴지는 케미로 팬들의 미소 또한 유발했다.

한편 코요태는 10월 5일 오후 6시 새 앨범 ‘LET’s KOYOTE’ 발매 이후 11월 5일, 6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2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서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