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스토브인디, Wetory 개발자와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 28일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슬기로운 데모생활’에 참여한 인디 게임 Wetory(외톨이) 개발자와 함께 하는 라이브 방송을 28일 오후 8시 진행한다.

‘슬기로운 데모생활’은 ‘스토브인디’의 대표적인 창작자 지원 프로그램이다.

게임 출시를 앞둔 창작자와 인디 게임 유저들을 연결해 유저는 게임 개발에 참여를, 개발자는 유저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토브인디’는 ‘슬기로운 데모생활’을 참여 중인 3D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외톨이)의 개발자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28일 진행해 더욱 다양하고 빠른 다양한 유저, 개발자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인디 게임 Wetory는 IGDC 2021 제작부문 대학부 특별상, 22년 방구석인디게임쇼에서 인기상 1위를 수상하고 22년 게임스컴에서 글로벌 인디 선정작으로 뽑히는 등 인디 기대작으로 꼽히는 게임이다.

직접 공격하는 것이 아닌 이동하면서 나오는 물감 발자국과 타일맵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공격 및 회피하는 독특한 플레이방식으로 슬기로운 데모생활 참가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Wetory’의 개발사인 페퍼스톤즈(대표 하수영)는 창작자들이 게임 개발에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의 대표 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SGM) 13기 출신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페퍼스톤즈 하수영, 최현순 대표가 참여, 슬기로운 데모생활 중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유저들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