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여행 브리핑] 하이원, 강원 4개 스키장 통합패스권 판매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하이원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하이원리조트, 강원 4개 스키장 통합패스권 판매

강원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오크벨리리조트, 웰리힐리리조트 스키장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통합패스권 'X4+'를 10월 1일부터 야놀자에서 판매한다. 통합패스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13세 이하 자녀에게 시즌패스를 무료 제공(발급료 별도)하고 객실·리프트·렌탈 요금과 강원랜드 및 하이원리조트 부대시설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아시아투데이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소노인터내셔널, 가을시즌 '소노 와이너리 투어' 운영

소노인터내셔널이 10월 30일까지 '가을밤 떠나는 와인 여행'을 주제로 '소노 와이너리 투어'를 운영한다. 소노 와이너리 투어는 해변산책로, 야외 테라스, 가든 등 자연과 어우러진 리조트 내 공간에서 소믈리에가 직접 고른 와인을 즐기는 콘텐츠다. 소노벨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강원 홍천), 소노캄 고양, 소노휴 양평, 소노벨 천안, 소노문 단양, 소노벨 청송, 소노캄 거제 등 전국 8곳에서 진행된다. 총 18종의 와인과 미니 페어링 푸드가 선보인다. 객실과 연계한 소노 와이너리 투어 패키지 상품도 판매 중이다.

아시아투데이

'곤지암리조트 월드'/ 곤지암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로블록스에 '곤지암리조트 월드' 오픈

경기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30일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에 '곤지암리조트 월드'를 오픈한다. 곤지암리조트 월드는 콘도 빌리지, 시계탑광장, 생태하천, 스키 슬로프, 루지 트랙, 하늘공원 등 6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다. 참붕어, 메기, 박새 등과 생태하천을 거닐며 용의자를 찾는 추적 게임, 루지를 타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는 루지 게임, 스키와 보드 게임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도 가능하다.

아시아투데이

아쿠아플라넷 일산 푸드코트/ 아쿠아플라넷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쿠아플라넷 일산, 푸드코트 리뉴얼 오픈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최근 푸드코트를 리뉴얼했다. 식음료 취급 시설이 없었던 불편을 고려해 식사가 가능하도록 새롭게 단장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아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아쿠아리움 2층 위치한 기존 블록 체험존을 자유롭게 뛰며 즐길 수 있는'아쿠아 키즈카페'로 새단장했다.

아시아투데이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파크로쉬 '아티스틱 저니 오브 어텀' 클래식 공연 개최

강원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10월까지 토요일에 '아티스틱 저니 오브 어텀' 클래식 공연을 진행한다. 10월 8일에는 피아니스트 김용진이 '연주가 있는 클래식 인문학' 공연을 통해 시대별 대표 작곡가의 이야기와 연주를 들려준다. 10월 22일에는 평온한 잠을 주제로 아티스트 달숨의 '숙암 앙상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음악, 미술, 움직임이 융합된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