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남궁민, 11세 연하 진아름과 10월 결혼 “비공개로 진행”(전문)[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남궁민이 오랜 연인 진아름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28일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남궁민 배우가 오랜 연인 진아름 씨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10월 7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과 함께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라며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알렸다.

매일경제

배우 남궁민이 오랜 연인 진아름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사진=김영구 기자, 천정환 기자


또 소속사 측은 “인생의 뜻 깊은 첫 발을 내딛게 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궁민은 1999년 데뷔해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미녀 공심이’ ‘김과장’ ‘훈남정음’ ‘닥터 프리즈너’ ‘스토브리그’ ‘낮과 밤’ ‘검은태양’ 등에 출연했다. 현재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출연 중이다.

▶배우 남궁민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935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남궁민 배우가 오랜 연인 진아름 씨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10월 7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과 함께 조용히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뜻 깊은 첫 발을 내딛게 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남궁민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