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4'에 특수기능 아이템 4종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4' 신규 업데이트로 선보이는 특수 아이템 4종을 28일 소개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아이템은 ‘달님2배’, ‘슈퍼팡’, ‘망치’, ‘셔플’ 등으로, ‘애니팡4’ 퍼즐 플레이에 새로운 변화를 전할 특수 한 기능인 추적, 광역, 지정, 배치 등의 콘셉트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이들 특수 아이템을 퍼즐 플레이에 앞서 장착하거나 퍼즐 스테이지에서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게임동아

4가지 콘셉트로 선보인 '애니팡4'의 신규 블록 4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추적'을 콘셉트로 한 특수 블록 '달님 2배'는 기존의 달님 블록 3개가 6개로 분산되어 장애물을 타격하거나 다른 특수 블록과의 조합 등으로 강화 기능을 담은 최강의 블록이다.

‘광역’을 테마로 선보이는 ‘슈퍼팡’은 맵에 가장 많은 블록 1종을 활용해 펀치를 날려 대규모 폭발을 일으키는 프리미엄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지정형 아이템 '망치'는 이용자가 지정한 주변 9개 블록을 제거하는 아이템으로 장애물을 모아 한번에 공략할 수 있는 전략형 아이템이며, '셔플'은 배치를 테마로 개발됐으며 지팡이를 든 아리가 마술 모자에서 등장하는 모션과 함께 블록 전체를 재배치하는 기능을 선보이는 아이템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진혁 팀장은 "새로운 아이템 4종은 퍼즐 플레이의 새로운 변화와 재미를 선사하며 두뇌 플레이의 재미를 배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아이템과 퍼즐 콘텐츠로 ‘애니팡4’만의 재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변함없는 인기와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는 ‘애니팡4’는 오는 11월 대중적인 퍼즐과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P&E 장르 ‘애니팡 매치’로 해외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