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케플러, '트러블슈터' 트랙리스트 오픈…에너제틱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Kep1er(케플러)가 에너제틱한 매력을 예고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트러블슈터'에는 타이틀곡 'We Fresh (위 프레시)'를 비롯해 'Lion Tamer (라이언 테이머)', 'Downtown (다운타운)', 'Dreams (드림스)', 'THE GIRLS (Can't turn me down) (더 걸스)'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위 프레시'는 락킹한 기타와 신나는 하우스 비트가 결합된 업템포 댄스 장르로, 듣기만 해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그려지는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이다. 케플러만의 건강하고 당찬 에너지로 '위 프레시'를 완성, 리스너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케플러는 '해결사'를 의미하는 앨범 '트러블슈터'를 통해 트러블을 유쾌하게 해결해 나가는 9명의 걸스 히어로로 변신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앨범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트러블슈터'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