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D-1’ 크래비티, 청춘의 색 담은 미니 4집 하라메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청춘의 색을 담은 신보를 예고했다.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NEW WAVE(뉴 웨이브)'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Boogie Woogie(부기 우기)'부터 타이틀곡 'PARTY ROCK(파티 록)', 'New Addiction(뉴 애딕션)', 'AUTOMATIC(오토매틱)', 'Colorful(컬러풀)', 'Knock Knock(낙 낙)'까지 다채로운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담겼다. 여기에 크래비티의 청량하고 에너제틱한 청춘의 장면들이 어우러져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매일경제

크래비티(CRAVITY)가 청춘의 색을 담은 신보를 예고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PARTY ROCK'은 펑크와 EDM 요소를 결합한 팝&록 장르로 크래비티가 가진 파워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폭발시킨 시그니처 트랙이다. 세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Colorful'은 '너'를 색깔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우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그간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미니 4집 선공개 트랙이자 크래비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Boogie Woogie', 사랑에 빠져드는 순간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노래한 'New Addiction', 엔진소리를 연상케 하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AUTOMATIC', 상대방의 마음을 열기 위해 노크한다는 내용을 담은 'Knock Knock'에 크래비티의 젊음과 청춘을 고스란히 표현했다.

한편 오는 27일 발매되는 'NEW WAVE'는 지난 3월 발매한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앨범으로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노래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