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나를 녹여 달콤히"..AB6IX, 컴백 타이틀곡 'Sugarcoat'가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타이틀곡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5일 자정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월 4일 발매되는 6TH EP 'TAKE A CHANCE'의 타이틀곡 'Sugarcoat' 리릭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키치한 감성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미지에는 'I got the mood tonight, 나를 부드럽게 감싸 안고서 alright, 내게 속삭여줘 달콤히, Walk on the moon tonight, 모든 중력 따윈 무시한 채 groove alright, 나를 녹여 달콤히'라는 ‘Sugarcoat' 가사 일부가 담겨 있다. 좋아하는 상대를 달콤한 설탕에 비유한 가사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일부 가사 공개만으로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Sugarcoat'는 최근 프로듀서 경연 프로그램 KBS 2TV '리슨업’에서 능력을 입증한 '작곡돌' 이대휘와 떠오르는 실력파 프로듀서 ROBBIN이 협업해 작업한 곡으로, 소울과 힙합, 알앤비가 적절하게 융합된 신선하고 독특한 팝 댄스 트랙이라 기대를 모은다.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여섯 번째 EP 'TAKE A CHANCE'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온오프라인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seon@osen.co.kr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