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도경수X이세희→이시언, 치명적 매력 폭발…캐릭터 티저 공개 ('진검승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텐아시아

(사진=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



도경수, 이세희, 하준, 김상호, 이시언, 주보영, 연준석의 치명적 매력이 담긴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이다.

26일 ‘진검승부’ 측은 독보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을 맛 볼 수 있는 ‘캐릭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넌 대체 날 뭘로 보는 거냐”라는 서늘한 목소리의 진정(도경수)이 거리를 정신없이 내달리는 모습으로 불안감을 드리우는 터. 이어 목검을 든 진정이 오도환(하준)과 날 서린 대립각을 이루며 맞대면한 가운데, 오도환은 서류를 가차 없이 찢어버리고, “니들이 날 불량품이라 부르는 것도 알고. 여기가 썩어 빠진 데라는 것도 알아”라는 진정을 서슬 퍼런 표정으로 노려보며 살벌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리고 ‘진정 #생태계 교란종 #꼴통 불량 검사’라는 타이틀과 함께 바이크 헬멧과 돌려차기로 단숨에 상대를 제압하던 진정이 “이제 내 차례니까”라며 위풍당당한 웃음을 지어보이는 상황. 더욱이 “너 설마 또 이상한 짓 꾸미는 거 아니지”라며 진정을 다그치던 ‘#당찬 꿈의 소유자 #최초의 여성 검찰총장까지’라는 문구의 신아라(이세희)가 등장, 진정의 손바닥을 때리려고 하는 가하면 반말로 대꾸하는 진정을 향해 “이 시키가 말이 점점 짧아진다!”라면서 호통을 내지른다.

이후 ‘#농담은 진담으로 #진담은 농담으로 #다큐인생 사나이’라는 설명의 이철기(연준석)는 해머를 들어 뭔가를 내려치고, 높은 곳에 매달아놓고 위협을 가하는 도중 “얘 진짜 놓는 애야”라는 진정의 말에 당황하는 표정을 짓는다. 뒤따라 액션 고수의 손목 꺾기와 화끈한 발차기를 선보인 백은지(주보영)는 “어 진검”이라고 밝게 전화를 받으며 ‘#내 서방은 내가 지킨다 #봉천동 벨로시랩터’라는 문구로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이와 달리 컴퓨터 앞에서 작업에 몰두하던 ‘#좌우명 열정 금지 #애매한 실력의 해커’ 고중도(이시언)는 의문의 가스로 자욱해진 복도에서 대차게 기침을 쏟아내며 박장대소를 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리스크가 없으면 인생이 아니지”라는 진정에 뒤따라 신아라, 백은지, 고중도, 이철기의 면면들이 담기는 터. “얘네들 뭐냐고?”라며 어이없어하는 박재경(김상호)의 질문에 “친구들이요”라면서 미소로 답하는 진정의 모습이 ‘진정과 친구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진검승부’는 오는 5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