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엔씨소프트, 내달 5일 신입사원 공채 설명회…매타버스 직무설명회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채용설명회·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엔씨 2022 신입 공채 라이브 채용설명회 ‘NCruiting Day Part 1’은 다음 달 5일 오후 7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열린다. 온라인으로는 엔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고, 오프라인은 사전신청자 중 판교 R&D센터 사옥 현장 참여자를 선발한다.

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가 직접 회사와 채용 과정에 대해 설명해주고 입사 시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할 예정이다. 직무별 담당자는 부서별 협업 과정을 소개하고, 지원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Q&A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참여자에게는 설명회 전 사옥 투어, 채용 담당자와 질의응답 등이 제공된다.

매타버스 직무설명회 ‘NCruiting Day Part 2’는 다음 달 7일 엔씨의 신규 메타버스 플랫폼 ‘미니버스’(miniverse)를 통해 진행된다. 직무 설명회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미니버스는 3D 공간을 기반으로 아바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유저 창작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엔씨는 미니버스를 통해 1대 1 직무 상담 방식에서 벗어나 더 많은 지원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설명회는 직무 담당자가 정보를 전달하는 ‘직무 소개 세션’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으로 구성됐다. 지원자는 캠핑 콘셉트로 구현된 미니버스 설명회장에서 △사옥 투어 △채용 홍보 영상 시청 △채용 상담 △보물찾기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와 직무설명회 참여 신청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26일부터 30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공개채용 지원서 접수는 30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받는다. 모집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2022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 채용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투데이/정수천 기자 (int1000@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