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맥심걸 9명의 남자 쟁탈전…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맥시멈 러브'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 제공=IHQ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생존 본능을 자극하는 맥심걸즈의 끈적한 연애 리얼리티"

우리나라 최고 핫걸, 미스 맥심 9명이 모였다. '단 한 명의 남자를 갖기 위해' 매달 완판을 기록하는 화끈한 남성 매거진 '맥심'의 커버모델 '맥심걸' 9명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치열한 매력 대결을 펼친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룹 IHQ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바바요'(babayo)가 맥심 모델들의 화끈한 연애 리얼리티 '맥시멈 러브' 1차 티저 영상을 지난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바바요' (구독자 95.4만 명)에 선보였다. IHQ는 1편과 2편을 오는 10월 8일 OTT '바바요'에 동시 공개한다.

'맥시멈 러브'는 미모와 몸매 '끝판왕'인 맥심 모델 9명이 남성 출연자 단 한 명의 선택을 받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튜브 성인 콘텐츠 채널 '스푸닝'에서 활약하는 2021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 김은지를 비롯해 박수민, 장혜선 등 미스 맥심 출신 모델들이 총 출동한다. 총 12회까지 펼쳐질 에피소드에서 새로운 맥심걸즈의 등장과 대결, 탈락이 연이어 이어지며 긴장감이 펼쳐질 예정이다.

맥심걸즈 9명의 구애를 받을 '청일점' 출연자는 탁현우 씨. 제작진의 치열한 고민 끝에 낙점 받은 일반 회사원이다. IHQ는 "탁현우씨는 평범하지만 유일한 남자"라며 "일반 시청자들의 응원과 원성을 동시에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맥시멈 러브'는 특히, 캠핑카라는 좁고 폐쇄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초밀착 생활과 바닷가 풀파티 등을 통해 보다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연이어 만들어냈다.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비키니를 입은 여자 출연자들의 섹시미가 고스란히 담겨 기대를 모은다.

또한 선택받은 한 명의 여성만이 캠핑카에서 남성 출연자와 밤을 보내고, 나머지는 야외 취침을 하는 상황도 벌어진다. 한 여성 출연자는 "생존 본능이다"라고 말 할 정도로 신경전이 치열했다는 후문.

'맥시멈 러브'는 남녀의 연애 심리와 감정선을 다루는 것은 물론 맥심 모델들의 건강한 섹시미와 과감한 행동으로 볼거리를 더했다. 이에 최근 쏟아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고 있다.

IHQ 관계자는 "다양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들이 제작되고 있지만 누구보다 화려하고 섹시한 '맥심걸즈'의 연애 리얼리티는 획일화된 패턴에서 벗어나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며 "시즌 1은 남성이 여성을 선택하지만, 추후 다수의 남성이 여성 출연자의 선택을 받는 등 다양한 포맷도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바요'는 IHQ가 지난 5월 론칭한 쇼트폼 중심 신개념 OTT다. 10월 8일 공개되는 '맥시멈 러브'를 비롯, 회원 가입만으로도 다양한 IHQ의 오리지널 콘텐츠(자체 제작 프로그램)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