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영탁 엔젤,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 전달 '선한영향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가수 영탁의 선한영향력으로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가 전달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손해리 기자]가수 영탁의 선한 영향력으로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 희망의 선물과자세트가 전달됐다.

지난 22일 남양주시사회복지관 북부희망케어센터에서 영탁 엔젤의 물품전달식이 진행됐다. 영탁 엔젤은 '팬앤스타-엔젤앤스타'를 통해 지난 8월 한 달간 지역 소외계층을 아동·청소년들에게 희망의 과자를 나눔하는 프로젝트에 함께했다. 영탁 팬들은 영탁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일에 동참한 것이다. 영탁 엔젤의 과자선물세트 50박스가 전달되자 복지관 아동·청소년들이 기뻐하며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더팩트

영탁 엔젤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과자선물세트 50박스를 전달했다.


한편, 오는 10월 8일 열리는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 엔젤앤스타상 부문이 신설됐다. 엔젤앤스타상 선정 기간은 엔젤앤스타 오픈인 2021년 12월 프로젝트부터 2022년 8월까지의 프로젝트 참여와 TMA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된다. 글로벌 시상식 '2022 더팩트뮤직어워즈 (TMA)에서 총 아티스트 3팀에게 '선한 영향력' 아티스트로서의 '엔젤앤스타'상을 시상한다. 어떤 아티스트들이 '선한 영향력'의 여력을 과시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arulh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