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윤시윤과 닮았다는 말…기분 좋았다"[인터뷰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이 윤시윤과 닮은꼴이란 말을 듣고 기분 좋았다라고 밝혔다.

배다빈은 26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스포티비뉴스와 만나 이같이 말했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배다빈은 극 중 백화점 퍼스널 쇼퍼이자 이현재(윤시윤)의 아내 현미래 역을 맡았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다빈은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파트너 윤시윤 닮은 꼴로 화제가 됐다. 이에 대해 "한 번도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작품 하기 전부터 주변 분들이나 시청자분들이 윤시윤 선배와 닮았다는 말을 해주시더라. 그런 얘기를 들을 때마다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하고, 가정을 꾸리고 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부부가 닮은 부분이 있으면 시청자분들이 보시기 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윤시윤과 연기 호흡은 어땠을까. 배다빈은 "윤시윤 선배는 열정적으로 작업을 하고, 모든지 열심히 하는 사람이구나를 함께 하면서 느꼈다. 선배와 긴 시간을 함께하면서 그런 부분이 좋았다"며 "지치는 순간에 그렇게 열심히 하는 걸 보면 내 생각을 같이 합쳐서 좋은 장면들을 만들어내자라고 생각했다. 선배와 함께한 걸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정말 열정적인 사람이다"라고 강조했다.

배다빈은 윤시윤과 케미 점수로 "100점"을 매겼다. 그는 "100점이다. 늘 현재가 윤시윤 선배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선배를 통해 정말 많은 걸 배웠다. 함께 작업해 즐거웠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