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미미로즈, 데뷔곡 '로즈' 뮤비 풀버전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미미로즈(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6일 미미로즈(최연재·인효리·한예원·윤지아·서윤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로즈’(Rose)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앞서 16일 데뷔앨범 ‘어썸’(AWESOME)으로 정식 데뷔한 미미로즈는 음원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로즈’ 뮤직비디오 하프 버전을 선보인 바, 차별화된 전략으로 대중의 궁금증을 상승시켰다.

공개된 ‘로즈’ 풀버전은 대중의 기대에 부응했다. 영상 속 미미로즈는 비주얼만큼이나 컬러풀한 의상을 착용, 마치 패션쇼를 연상케하는 다이내믹한 영상 전개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동양적이고 오묘한 느낌의 멜로디로 시작된 영상은 트렌디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특히 멤버들의 칼군무와 표정 연기, 5인 5색 매력은 K팝 팬덤의 흥미를 한껏 이끌어냈다. 미미로즈는 역동적인 칼군무 속 힙합 스웨그까지 녹여내는 등 신인임에도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평범함을 뛰어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에 맞춘 섬세한 완급 조절은 대중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퍼포먼스를 통해 실력파 그룹임을 입증한 것은 물론 ‘전원 센터상’을 뽐내며 ‘인간 장미’ 다운 비주얼 역시 자랑한 미미로즈의 ‘로즈’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며 “타이틀곡 ‘로즈’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접하는 소녀들이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감정의 서사를 그려냈다”고 밝히며 기대를 당부했다.

데뷔곡 ‘로즈’ 안무에 댄스팀 라치카가 참여하는 등 높은 퀄리티와 함께 K팝 속 활짝 피어난 미미로즈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