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솔로 데뷔' 엑소 시우민, 오늘 첫 미니앨범 '브랜드 뉴'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엑소 시우민의 첫 솔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시우민의 첫 미니앨범 '브랜드 뉴'(Brand New)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곡 '브랜드 뉴'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브랜드 뉴'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1990~2000년대 초반의 음악 감성을 시우민 스타일로 다채롭게 표현한 음악들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브랜드 뉴'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올드스쿨 바이브의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다짐을 위트 있게 표현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선물'을 테마로 촬영한 밝고 신나는 무드의 영상으로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NCT 마크가 피처링 및 랩메이킹에 참여한 뉴잭스윙 장르의 '하우 위 두'(How We Do), 강렬한 업템포 댄스 곡 '피드백'(Feedback), 레트로 감성 발라드 '민들레'(Love Letter), 따뜻한 응원을 담은 '세레니티'(Serenity)까지 시우민의 다양한 매력이 느껴지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시우민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 및 틱톡 EXO 채널을 통해 생방송 '시우민 '브랜드 뉴' 카운트다운 라이브'(XIUMIN 'Brand New' Countdown Live)를 진행하며, 신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앨범 언박싱, 활동 스포일러 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시우민 첫 솔로앨범 '브랜드 뉴'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