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서울시가 11월에 열릴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 10명을 모집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여의도 일대에서 올해 처음 개최하는 디지털금융축제에 대한 정보를 개인 사회관계망(SNS)를 통해 알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 홍보단의 주 활동이다.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은 디지털금융 분야에 관심이 많고 사회관계망(SNS)(인스타그램·블로그·유튜브 등)를 통해 적극적으로 행사 홍보를 할 수 있는 대학생 또는 일반시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온라인 홍보단은 비대면 예비교육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간 디지털금융축제의 홍보 콘텐츠 제작과 사회관계망(SNS) 포스팅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행사 현장 모습을 담은 콘텐츠 게시를 통해 ‘2022 서울디지털금융축제’의 다양한 프로그램별 정보와 현장 성과를 공유하는 역할도 한다.

온라인 홍보단에게는 개인 온라인 명함과 홍보단 수료증(활동증명서)이 수여되며, 홍보단 활동 종료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 홍보단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된다.

서울디지털금융축제 온라인 홍보단에 지원을 원하는 시민은 참가 신청연결창 또는 서울디지털금융축제의 공식 누리집 공지사항 게시글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정영준 서울시 신산업정책관은 “서울디지털금융축제는 금융도시 서울의 도시 브랜드를 강화하고, 금융기술서비스(핀테크) 산업을 포함한 디지털 금융 산업 지원을 위한 일환”이라며 “서울의 금융 경쟁력과 도시 브랜드를 알리고, 성공적인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활약해줄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