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음주운전' 곽도원 측 "변명 여지 없이 책임 통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된 배우 곽도원(49)이 소속사를 통해 사과했다.

곽도원의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입장문을 내고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면서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곽도원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밝혔다.

또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 드린다."고 덧붙였다.

곽도원은 영화 '소방관'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제주도에 거주 중이다.

앞서 곽도원은 지난 25일 새벽 5시쯤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어음초등학교 부근 한 도로에 자신의 SUV를 세워 둔 채 차 안에서 잠들어 있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경찰은 '신호가 바뀌었는데 앞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고, 차 안에서 자는 그를 깨워 음주 측정을 했다.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인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은 곽도원이 술에 취해 약 10km 운전한 것으로 추정했다.

ky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