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스타들의 잇따른 사건·사고

연기파 배우 잃었네..곽도원, 제주서 음주운전→차기작 불똥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이대선 기자]배우 곽도원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sunday@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제주에 머물고 있는 배우 곽도원이 술을 마시고서 운전대를 잡았다. 차기작 개봉과 촬영이 줄줄이 남은 까닭에 업계에 최악의 민폐를 끼치게 됐다.

25일 제주 경찰에 따르면 곽도원은 이날 오전 5시께 술을 마시고 자신의 SUV 차량을 운전했다. 차량 운전자가 술을 마신 것 같다는 주민 신고가 들어갔고 곽도원은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0.08%)를 훨씬 웃도는 수준으로 알려졌다. 심지어 한 매체는 곽도원이 도로를 막고 자고 있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걸렸다고 보도해 충격을 안겼다.

결국 곽도원 측은 이날 OSEN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린다.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무엇보다 남은 스케줄 정리가 문제다. 통념상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되면 자숙의 수순을 밟기 때문에 곽도원으로서는 영화 ‘소방관’과 개봉과 티빙 ‘빌런즈’ 촬영에 민폐를 끼치고 말았다.

이와 관련해 곽도원 측 관계자는 “그 부분도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게끔 정리 중”이라고 조심스럽게 설명했다.

OSEN

[OSEN=조은정 기자] 2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감독 양우석)’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배우 곽도원이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cej@osen.co.k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곽도원의 소속사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마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곽도원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곽도원씨를 지켜봐주신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고, 물의를 일으킨 점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 드립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