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창원복지재단 제2대 홍재식 이사장 임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창원복지재단 제2대 이사장에 홍재식 전 경남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실장(사진 왼쪽). 창원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복지재단 제2대 이사장에 홍재식 전 경남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실장(사진 왼쪽). 창원시 제공
창원특례시가 23일 창원복지재단 제2대 이사장에 홍재식 전 경남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실장을 임명했다.

홍 이사장은 경남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기획조정실장, 마산시니어카운티 원장을 역임하며 20년 이상 지역 내 사회복지 현장을 두루 거치며 창원시 복지발전을 위해 활동했다.

특히, 한국사회복지사협회 기획조정실장으로 근무하면서 사회복지사 자격관리센터와 같은 보건복지부 위탁운영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 제정에도 앞장서 사회복지사의 권익 증진 및 전문성 향상을 위한 사회복지사 보수교육 법제화에 기여한 바 있다.

홍재식 이사장은 "창원복지재단이 창원형 정책을 발굴·추진하여 창원 복지의 컨트롤타워 역할을 할수 있도록 하겠다"며 "앞으로 재단이 창원시민의 복지 증진 향상에 기여하고, 보듬복지 생태계 조성으로 시민이 행복한 창원특례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