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결혼’ 이기우, ‘신랑입장’도 반려견과..훤칠한 턱시도 자태[★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기우가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25일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Let’s go”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기우는 반려견 테디와 함께 신랑입장을 했으며, 턱시도 차림의 훤칠한 이기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특히 이기우는 결혼 전 유기견이었던 테디를 입양했다고 밝힌 바 있어 더욱 의미를 가진다.

이기우는 이날 제주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기우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돼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 등만 초대됐다.

이기우의 부인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기우보다 연하로 미모와 인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달 23일 이기우는 개인 SNS에 손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알렸다. 당시 그는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입니다”라고 예비 신부를 소개했다.

이어 이기우는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이기우는 지난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그는 최근 종영한 JTBC ‘나의 해방일지’에서 싱글대디 조태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cykim@osen.co.kr

[사진] 이기우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