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새신랑' 이기우, 제주도 야외결혼식 공개…귀여운 반려견과 동화같은 결혼식 [스타엿보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기우 / 사진=이기우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이기우가 야외 결혼식을 공개했다.

25일 이기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Let's go"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기우는 멋있게 차려입은 모습으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하객들 사이로 입장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이기우는 전날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기우는 결혼 발표 당시 예비신부에 대해 "삶을 대하는 자세가 정말 바르고 정의로운 사람"이라며 "정이 많고, 허황된 욕심은 없지만 삶의 열정이 있고 밝고 긍정적이다. 배울 점들이 많은 사람이었다. 특히 인권은 물론, 동물권에도 지대한 관심을 갖고 살아가는 사람이라서 나와 공감대가 잘 형성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그놈은 멋있었다', '새드무비', '추적자', '시간이탈자'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 '꽃미남 라면가게', '더 바이러스', '미스코리아', '기억', '품위있는 그녀', '그냥 사랑하는 사이', '18 어게인' 등에서도 모습을 비췄다. 최근 작품은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