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군백기는 없다…원위, ‘기어이 또’ 스케줄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원위가 오는 10월 4일 신곡 ‘기어이 또’를 발표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는 25일 원위(ONEWE, 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위는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단체 및 솔로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등 신보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어이 또’ 발매 이후 오는 10월 18일에는 세 번째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STUDIO WE : Recording #3)’ 발매를 예고했다.

10월 4일 발표하는 신곡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 발라드곡이다. 용훈과 강현이 입대 전 팬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으로, 팀 완전체 활동이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깜짝 신곡이다.

이어 공개되는 원위의 세 번째 데모 앨범 ‘스튜디오 위 : 레코딩 #3’에는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플레넷 나인 : 보이저(Planet Nine : VOYAGER)’ 데모 버전을 담았다. 이 앨범은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곡이 완성되기까지의 시작을 담은 앨범인 만큼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알비더블유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