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소년에서 남자로…DKZ ‘비움’, 가을 분위기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그룹 DKZ(디케이지)가 강렬한 에너지를 품고 돌아온다.

DKZ(경윤·세현·민규·재찬·종형·기석)는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완전체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한 DKZ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DKZ는 전작 ‘CHASE EPISODE 2. MAUM(마음)’에서 그려낸 사랑스러움 대신 카리스마를 장착, 변화무쌍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청춘돌’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그룹답게 DKZ는 사진 한 장만으로도 20대의 눈부심을 연출, 특유의 싱그러움에 남자다움까지 더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한층 성숙해진 미모와 분위기로 돌아온 DKZ는 선선한 날씨에 맞춰 ‘가을 남자’의 느낌을 한껏 자아내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DKZ는 오는 10월 6일 일곱 번째 싱글 앨범 ‘CHASE EPISODE 3. BEUM(비움)’으로 컴백한다. 그간 ‘GGUM(꿈)’, ‘MAUM(마음)’으로 ‘CHASE’ 시리즈를 이어온 DKZ는 이번 ‘CHASE EPISODE 3. BEUM(비움)’으로 이야기를 마무리한다. 청량부터 치명 카리스마 등 각양각색 콘셉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던 DKZ는 이번 신보를 통해 자유롭고 용기 있는 청년들의 강렬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