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투데이TV]'미우새' 김준호, ♥김지민 사수 작전..허경환에 질투 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준호♥지민과 상민, 경환의 아찔한 동행기가 이어진다.

오늘(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선ㄴ 지난 번 소개된 동해 앞바다에서 펼쳐진 허경환의 질투 유발 콩트에 이어 이번에는 ‘지민의 남사친’ 경환을 질투하다 못해, 질투에 눈이 멀어 버린 김준호의 모습이 더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준호, 이상민, 허경환은 김지민이 데려간 뜻밖의 장소에 잠시 당황했다. 보기만 해도 온몸이 짜릿해지는 스릴 만점 놀이기구가 펼쳐져 있었던 것. 겁이 많은 김준호는 엄청난 속도로 하늘을 가로지르는 놀이기구를 필사적으로 거부했지만 허경환의 질투 유발 작전에 넘어가 결국 마지못해 탑승한 뒤 공중에서 눈도 제대로 못 뜨고 폭풍 오열한다고. 더욱이 그런 상황에서도 “지민아 사랑해”를 외쳐 애절함을 느끼게 했다.

김준호는 이어 김지민이 어머니를 위해 지은 ‘동해 하우스’에서 또 다시 한 번 위기를 맞았다. ‘요섹남’ 허경환이 식사 준비를 하는 지민을 돕겠다고 나선 것. 이에 질투심이 폭발한 준호는 경환을 내쫓고 ‘똥손’ 요리실력을 뽐냈다. 하지만 현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여자친구 지민은 물론, 母벤져스, 특히, ‘깔끔 왕’ 서장훈까지 분노케 했다.

그때 갑자기 걸려온 지민 어머니의 전화 한 통에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된 반면, 준호는 홀로 말을 잇지 못했다는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이들의 동해 여행기는 오늘(25일) 오후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