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진태현 "♥박시은과 건강히 잘 지내는 중…한라산·앞바다·바람은 좋은 친구"[TEN★]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진태현이 근황을 전했다.

진태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다들 어떠신지요? 일교차 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저도 아내도 건강하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한라산과 앞바다 그리고 바람이 저에게 아주 좋은 친구가 되어주고 있습니다"고 덧붙였다.

진태현은 "과거가 되어가는 지난 현재의 시간이 안타깝고 맘속 깊이 사무치지만 이젠 머릿속에서 잔상이라고 조금은 저에게 힘이 되어줍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람은 눈에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러나 나무에 벽에 부딪히면 소리를 내고 춤을 추더라고요. 이젠 제 슬픈 마음도 바람처럼 보이지 않는 존재로 살다가 가끔 생각나면 기쁨으로 춤추고 슬픔으로 소리 내야겠습니다"고 했다.

진태현은 "여러분 모두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오늘도 사랑합시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아내 박시은이 찍어준 듯한 사진. 조용한 곳에서 힐링 중인 그의 모습이 돋보인다.

한편 진태현은 배우 박시은과 2015년 결혼했으며, 2019년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했다. 최근 박시은이 출산 20일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딸 태은이가 심장을 멈췄다고 알렸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