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 ‘열에 아홉’디지털 신규 광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삼성화재가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이 디지털 전용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사진제공=삼성화재



[한국금융신문 고원준 기자] 삼성화재(사장 홍원학)가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 디지털 전용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열에 아홉이 다시 가입하는 자동차보험’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신규 광고는 여러 등장 인물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아홉을 외치는 장면들을 연이어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열에 아홉’이라는 메시지를 각인 시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선두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임팩트 있게 표현하였다.

실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자동차보험은 직전 1년 기준 90.1%에 달하는 높은 재가입률을 보이고 있다.

현재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 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열에 아홉 테스트’가 진행중이다. 요즘 대세 트렌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퀴즈를 통해 확인해보는 테스트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3만원 상품권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 한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재가입률 90%라는 숫자는 쉽게 얻어 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객에게 늘 사랑받는 1등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고원준 기자 ggwj137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