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롯데,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홍보의 날' 매치데이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18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KT와의 홈경기를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홍보의 날' 매치데이로 지정, 성공적으로 마쳤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세계 215개국, 140만 회원으로 구성된 세계최대 봉사활동 단체로, 한국은 세계 4대 회원국 중 하나이며 현재 약 7만4000여 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다. 그 중 부산지구에는 155개 클럽, 약 7100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이날 행사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구 전기도 총재를 비롯한 회원 2000여 명이 승리를 응원하며 단체관람을 진행했고, 부산지역 고등학교 야구부 대표를 초청해 1천만 원 상당의 지역 유소년 야구발전기금을 기부했다.

전기도 총재는 "'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모토 아래 지역사회와 함께 봉사에 앞장서고 있다. 회원들과 지역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탤 수 있어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2018년부터 롯데자이언츠와 부산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한 기금을 전달하는 등 야구 꿈나무들을 지원하며 꿈과 희망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날 경기 전 시구는 전기도 총재가 맡았으며 시타는 이형모 지구 제1부 총재, 시포는 조홍제 지구 제2부총재가 담당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